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|
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28 | 29 | 30 | 31 |
Tags
- dp
- toUpperCase
- map
- Java
- 백준 2589번 보물섬 G5
- 백준 2660번 회장뽑기 G5
- hash
- 포인트 컷
- 프로그래머스 자바
- 스프링 다중프로필
- 프로그래머스 java
- Stack
- HashMap
- 백준 1967번 트리의 지름 G4 자바
- StringBuilder
- 프로그래머스
- 전위 중위 후위
- 백준 1240번 노드사이의 거리
- StringTokenizer
- 서브모듈 yml
- HashSet
- 백준 8979번 올림픽 S5 자바
- kotlin
- 코틀린기초
- 스프링 on-profile
- 백준 11725번 트리의 부모 찾기
- 백준 2206번 벽 부수고 이동하기 G3
- append
- replace()
- 백준 1600번 말이 되고픈 원숭이
Archives
- Today
- Total
말하는 컴공감자의 텃밭
프로그래머스 카드 뭉치 <1점> - 자바(java) 본문
728x90
원하는 목표가 정해진 배열 goal이 주어지고, 단어들이 담긴 배열 두가지가 주어진다.
원하는 문장을 덱 2가지에서 순서대로 뽑아서 만들 수 있다면 Yes 아니면 No 출력하면 된다.
간단쓰~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| class Solution { public String solution(String[] cards1, String[] cards2, String[] goal) { String answer = ""; int a = 0; int k = 0; int j = 0; for (int i = 0; i < goal.length; i++) { if (goal[i].equals(cards1[k])) { // goal[i]와 같은것 찾기. a++; if (k < cards1.length - 1) { // 같다면 다음 순번으로. k++; } } else if (goal[i].equals(cards2[j])) { // goal[i]와 같은것 찾기. a++; if (j < cards2.length - 1) { // 같다면 다음 순번으로. j++; } } else { break; } } answer = (a == goal.length) ? "Yes" : "No"; // goal과 길이가 같다면 Yes return answer; } } | cs |
728x90
'알고리즘 > Programmers - 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프로그래머스 PCCE 기출문제 Lv.0 모음 - 자바 (0) | 2023.12.16 |
---|---|
프로그래머스 - 뒤에 있는 큰 수 찾기 <9점> - 자바 java Stack (0) | 2023.08.04 |
프로그래머스 귤 고르기 <2점> - 자바(java) HashMap (0) | 2023.07.06 |
프로그래머스 [1차] 비밀지도 <1점> - 자바(java) (0) | 2023.07.05 |
프로그래머스 콜라문제 <3점> - 자바(java) (1) | 2023.07.04 |
Comments